A Simple Key For 피망 머니상 Unveiled

Wiki Article

먹튀가 하두 많아서 전화도 하고 카톡도하고 거래를 정말 다양하게 했는데 신뢰가 확 왔습니다

저희는 고객분과 장기적으로 서로 윈윈하는 관계가 될 수 있도록 포커머니 시세도 최대한 맞춰드리며 양심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 실시간으로 유저들과 대결하고 포커에서만 즐길 수 있는 베팅의 묘미를 느껴보세요!

피망머니상은 게임머니 중개상(환전상)이기 때문에 매입을 할때는 싸게 사고, 판매를 할때는 비싸게 팔아야 수익이 생깁니다. 그래서, 피망 조머니, 포커칩을 살때와 팔때의 가격이 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

혹시라도 거래시 불안하시다면 저희 홈페이지에 기재된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면 안전하게 윈조이게임머니를 구매 및 판매 하실수 있습니다.

각 게임머니마다의 시세는 존재하기 때문에 구입시 타업체와 비교후 본인과 맞다고 생각하는곳에서 거래를 하면 됩니다.

왜 위에 적힌 시세표랑 가격이 틀리냐고 피망머니상 직원에게 역정 내시지 말아주세요. ㅠㅠ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비싼업체, 적당한업체 시세가 어느정도 평균수준으로 형성되어있지만 아주 저렴한 업체는 없다는것 이건 알아주시기 바랍니다. 거의 대부분의 거래방식은 고객의 입장에서 구입시 현금을 먼저 지불하고 수혈을 받고 판매시 게임머니를 먼저 건내고 현금을 받는식으로 거래가 진행되기 때문에 많은 사기가 해당 부분의 거래 부분에서 많이 발생하게 됩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한게임 모바일 100억 시세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 로그인만 해도 출석체크로 게임머니, 마블, 화투, 고스톱 캐릭터, 수정까지 무료로 지급!

안녕하세요, 고객님. 한게임 포커입니다. 불편하신 사항을 조금 더 구체적으로 기재해 주시면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개선해 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잘 되지 않는 경우에 발생하오니, 모든 브라우저를 닫은다음 바이러스나 스파이웨어에 해당하는 파일을 삭제

(When spending in foreign currency, it may vary from the actual billed quantity as a result of exchange fees and charges)

Report this wiki page